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학생 종강 후 방학 대외활동 뭐가 좋을까? 고민하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자기계발 대학생 명상캠프를 추천합니다. 자기계발 대외활동에 진심인 대학생들이 4년 동안 기다렸어요. 4박 5일간 나를 다시 세울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기대됩니다.

 

대학생 방학 대외활동 추천, 자기계발 대학생 명상캠프

 


 

캠프 후 나에게 찾아올 변화는?

 

 

대학생들을 만나보면 공통적인 고민이 있습니다. ''무엇을 해야할지 몰라서 막막하고 불안해요.'' ''지금 하고 있는 것이 내가 할 일인지 계속해도 될지 모르겠어요.'' ''자기계발 책을 많이 읽어도 꾸준히 하지 못해요.'' 하는 고민들로 방황하는 대학생들이 많습니다. 인생의 방향성을 찾지 못하고 실천력이 부족해서 나 속에 있는 잠재능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고 있진 않나요? 방학 대외활동으로 자기계발 대학생 명상캠프에 참가하면 놀라운 변화가 있을 겁니다. 막연했던 내 삶이 확신 있는 삶으로! 남 눈치보기 바빴던 내가 당당한 나로! 생각만 하던 내가 실천하는 나로! 두려웠던 대인관계가 편안한 관계로! 

 

 

 

5일만에 어떻게 변화할 수 있지?

 

나를 다시 세워 성공습관을 만드는 확실한 방법은 '명상'입니다. 명상을 통해 나를 돌아보면서 자기 이해를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 살아온 삶은 돌아보며 나를 이해할 때 내가 무엇을 좋아하고 잘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또 나의 성공을 방해하는 생각을 버리면 됩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명상 방법으로 부정적인 생각을 버리면 다시 실수를 반복하지 않습니다. 그다음으로, 자기계발은 성공습관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바로 행동할 수 있는 실천력을 기르면 내가 진짜 원하는 목표를 향해 잡생각 없이 100% 몰입할 수 있게 됩니다. 이 모든 변화가 5일간의 자기계발 대학생 명상캠프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리추얼 프로그램

 

PROGRAM 1 자기이해하기: 마음 강의, 칭찬샤워, 명상.  PROGRAM 2 방향성 찾기: 갤러리워크, 성공스토리 나누기, 나의 미래 그려보기, DIY긍정확언 PROGRAM 3 실천력 키우기: 미라클모닝, 요가, 바디 트레이닝, 다이어리 작성하기를 합니다.  혼자서는 꾸준히 실천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자기계발 대학생 명상캠프의 알찬 리추얼 프로그램을 자기계발에 진심인 또래 대학생들과 함께하며 서로 힘이 됩니다. 나도 할 수 있겠다는 용기가 저절로 생길 거예요. 1대 1로 마인드 코칭, 맞춤형 명상 가이드 및 성공습관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함께하는 전문가들

 

자기계발 대학생 명상캠프에서는 20년간 쌓아온 자기계발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그래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모셨습니다. 김미진 전인교육센터 대표(인적자원개발 컨설턴트), 심윤정 명상강사(22년 경력), 이덕주 카이스트 명예교수(NASA연구원), 문성준 전 국가대표 코치, 이항우 퍼포먼스 디렉터와 함께 대학생들의 진정한 자기계발을 돕습니다. 

 

 

 

캠프 일정 및 참가비

 

BASIC(갓생 시작하기) 24년 1월 13일(토)부터 17일(수)까지 4박 5일간 진행됩니다. 참가비는 300,000원입니다. BASIC+PRO(갓생 프로되기) 24년1월 13일부터 20일(토)까지 7박 8일간 진행되며 참가비는 550,000원입니다. 20주년 기념으로 얼리버드 할인혜택도 있답니다. 할인된 참가비는 BASIC 250,000원, BASIC+PRO 450,000원입니다. 얼리버드 할인기간은 23년 12월 20일까지입니다. 서둘러 신청 바랍니다.

 

참가신청===>  http://meditationuniv.org

 

 

 

자기계발 대학생 명상캠프 | 나를 다시 세우다 : Remake Me!

Copyright 2020. 주식회사전인교육 All Rights Reserved.

meditationuniv.org

 


 

 

자기계발에 진심인 대학생들! 이번 방학부터 리추얼라이프를 살아보는 건 어떨까요? 확실한 자기계발 방법으로 나를 다시 세울 수 있는 자기계발 대학생 명상캠프! 우리 함께 해봐요. 응원합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