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방학 때 뭐 하지? 대학생 여러분! 요즘 명상에 관심 많으시죠? 알찬 방학 생활을 보내고 싶은 대학생들이라면 꼭 한번 가볼 만한 명상캠프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방학 때 뭐하지? 대학생 방구석 명상캠프

 

이런 분들께 좋아요!

 

방구석 명상캠프는 '미루는 습관을 고치고 싶다, 집중력을 높이고 싶다, 자존감을 높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된다. 인간관계를 싶다. 정확한 명상방법을 전문적으로 배우고 싶다.' 하는 20대들에게 매우 효과적인 프로그램입니다. 명상을 통해 180도 변화된 내 모습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신뢰성 있는 방구석 명상캠프

 

대학생 방구석 명상캠프는 역대 참가자수가 6,000명입니다. 평균 캠프 만족도가 98.5%나 되는 고민이 필요 없는 명상캠프라 할 수 있습니다. 2004년 이후 지금까지 18년간의 노하우를 자랑하는 대학생을 위한 전문 명상캠프입니다. 방구석 명상캠프에서 여러분의 삶을 변화시켜 줄 가장 빠르고 확실한 마음빼기 명상 방법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평소 대학생들의 고민거리인 게으름, 무기력, 잡생각, 낮은 자존감, 미래 불안에서 벗어나 긍정적인 마인드, 실행력 강화, 단단한 자존감, 흔들리지 않는 마음으로 살 수 있습니다.

 

 

방구석 명상캠프만의 특별한 노하우

 

첫째, 실제 삶이 변화하는 명상을 할 수 있습니다. 1박 2일만으로 스스로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마음빼기 명상방법으로 명상을 전문적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둘째, 방구석 명상캠프는 20대 맞춤형 프로그램입니다. 18년간 쌓아온 데이터로 20대 TOP5 고민을 집중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맞춤형 강의를 해드리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셋째, 방구석 명상캠프에서는 나만의 전문 멘토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의 고민 상담과 실행력 향상을 도와줄 10년 경력 이상의 전문 상담사의  1대 1 맞춤형 멘토링을 해드립니다.

 

 

다양한 사후 프로그램 무료 제공

 

1박 2일만의 변화로 끝나지 않도록 명상캠프 후에도 약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사후 프로그램에 원하는 참가자에 한해 참가할 수 있게 해 드립니다. 첫째, 갓생프렌즈: 꾸준한 명상과 행동 계획을 함께 실천할 수 있는 갓생 살기 크루와 아침 6시 기상, 10분 명상, 하루 계획 및 다짐 나누기, 계획 실천 인증, 30분 자기 계발(스터디, 독서, 운동 등) 합니다. 둘째, 스페셜 클래스: 20년 경력 명상전문 강사님과 함께하는 맞춤형 마음상담 및 명상 ZOOM모임에 참가하여 생각의 변화에서 나아가 행동의 변화까지 이루어지도록 도와드립니다.

 

 

방구석명상캠프

http://univmeditation.com

 

방구석 명상캠프

당신이 갓생을 살 수 있는 가장 빠르고 정확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방구석 명상캠프로 달라진 내 삶을 경험해보세요!

www.univmeditation.com

 

반응형
반응형